
스터디카페/독서실 전용 키오스크 및 통합관리프로그램 브랜드 ‘픽코파트너스(Pickko Partners)’가 교육콘텐츠 도입 이후 브랜드 고객사 280곳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픽코파트너스에서는 휴넷, 대성학력개발연구소와 제휴를 통해 픽코파트너스의 키오스크 및 통합관리프로그램을 도입한 모든 고객사에 200개가 넘는 교육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대성학력개발연구소에서 집필하는 ‘대성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를 매장으로 주문할 수 있어 수험생이 많은 스터디카페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대성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실제 평가원 모의고사와 교육청 모의고사를 출제한 이력이 있는 집필진이 직접 문제를 출제하기 때문에 출제 경향을 파악하기가 용이하고, 수능과 난이도가 비슷하다.
픽코파트너스는 ‘대성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외에도 성인 자기계발 인강 업체 ‘휴넷’에서 1천만 원 이상의 ▲자기계발 ▲공인중개사 ▲영어회화 등의 강의를 30일간 들을 수 있는 프리패스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많은 매장들이 픽코파트너스를 도입하면서 학생/성인 회원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교육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교육콘텐츠를 위해 일부러 멀리서 찾아오는 이용자도 적지 않다”고 전했다.
이어 “실제로 ‘에이블 스터디카페 세종조치원점’의 경우 픽코파트너스에서 제공하는 교육콘텐츠 서비스를 통해 오픈 초반부터 기존에 자리를 잡고 있었던 스터디카페와 겨룰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출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픽코파트너스는 이번 9월에만 70개 이상의 신규 입점 계약을 체결하며 280개 브랜드 고객사를 보유하였으며, 전국 1130개 매장 입점을 돌파했다.
이와 더불어 10월 초에도 ‘조아스터디카페 파주와동점’, ‘위드그린 세종본점’, ‘클로버 프리미엄 스터디라운지 대구점’, ‘플랜트스터디카페 경주용황점/부산안락점’ 등 20곳의 키오스크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와 기능 추가를 기획하고 있다. 픽코파트너스를 선택해준 점주들이 어려운 시기에도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하실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아이티비즈뉴스(https://www.itbiznews.com)